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대화 같지 않은 사랑의 대화
    카테고리 없음 2022. 8. 31. 03:33

    사랑의 대화 같지 않은 사랑의 대화
    안녕하세요 저는 한 남자와 약 1년 동안 사랑에 빠졌습니다
    남자를 A라고 부르고 9살 친구를 B라고 부를게
    나는 학생이고 A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각각 1시간 2시간씩 전화통화를 했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반이 나뉘었다.
    그리고 A와 B는 같은 클래스에 있습니다.
    B라는 핑계로 A를 더 많이 볼 수 있게
    나는 이랬다
    A, B와 가까워지면서 A와의 관계는 끝이 났다.
    그리고 이번에 B가 코로나에 걸렸다.
    B는 나에게 먼저 말하지 않는다
    내가 먼저 A에게 말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너무 슬프다
    그리고 요즘 A가 B를 좋아하는 것 같아
    나에게 말을 걸면 항상 B로 시작한다..
    내가 이상해서 슬프다..? ㅜㅜ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